본문 바로가기

일상으로 초대

손상예방 모발관리법

 

 

손상예방 모발관리법

 

 

머리 손상(심해지면 탈모) 되는데 모발을 특별히 관리를 안해서라기보다는 평소 모발관리법 습관화가 안되서 그런겁니다. 평상시 모발관리를 잘 해주면 모발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집에 있는 삼푸 후에 타월로 머리에 있는 물기를 닦아내고 어느정도 마른 후에 드라이를 사용하면 됩니다. 여기서 타월로 머리를 닦을때는 비비거나 박박 문지르면 안됩니다.

 

 

 

드라이어기로 말릴때는 모발정부위가 뜨겁지 않도록 머리에서 20~30cm정도 떨어져 전체적으로 말리도록 해야 합니다.

 

 

 

나일론계 브러시는 마찰이 크므로 사용을 피하는게 좋고 돼지 털이나 나무 브러시를 사용하면 모발에 윤기가 더욱 납니다.

 

 

 

소고기 살코기부위 ,흰살 생선류 간 등의 비교적 지방이 적은 동물성 식품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니까 많이 섭취하셔요^^.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은 탈색이나 갈라진 머리카락을 회복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평소 머리의 올바른 손질과 두피 마사지, 팩 등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 모발 손상을 넘어 탈모증세가 보인다면 탈모 관리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빠른 원상복귀가 가능합니다. 약간의 비용이 아깝다는 생각이 처음엔 들지만 탈모 수가 늘어나면 스트레스가 감당하기가 힘들수도 있습니다.  모발손상되기전 모발관리를 잘하면 되지만 만약 탈모 징후가 보인다면 전문기관에 문의해 보세요^^.

 

초기 탈모부터 난치성 탈모까지 무료상담신청 ▶▶▶

 

 

홍보배너링크